자발적 관심사/보고 듣고 읽고

뭔가 귀여운 뉴스레터 발견! - 작심사일

2sim 2021. 8. 7. 14:25
728x90

 

작심사일은 삼일보다 딱 하루 더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하고, 그 시간을 공유하는 뉴스레터에요.

언젠가 해보고 싶었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미뤄왔던 일을 **님 대신해서 해볼 거예요.

 

물론 **님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요. 매주 월요일 아침 8시에 챌린지 주제를 공유 드릴거예요. 주제는 아주 다양해요. 건강일 수도 있고, 새로운 취미일 수도 있어요. **님이 마음에 드는 주제면 함께해요. 매주 금요일 오전 8시엔 사일 간 보냈던 저희 이야기를 전달드릴게요. 실패하면 실패한 대로, 성공하면 성공한 대로. 꿀팁이나, "이렇게 하면 폭망한다"는 정보도 담을 거예요.   

 

"어떤 일을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, 그 일을 하는 거다"라는 말이 있더라구요. 정이는 팟캐스트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1년째 하고 있고 반이는 영상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5년째 하고 있어요. 그냥 하면 될걸. 언젠가 작심사일에서 꼭 다룰 거예요. **님도 언젠가 꼭 해보고 싶던 일이 있지 않나요? 작심사일에서 함께 해요. 혼자보단, 같이 하는 게 더 재밌잖아요. 평소 해보고 싶던 주제가 있다면 여기로 메일을 보내 알려주세요

 

 

작심사일 지난 뉴스레터 💌

https://stibee.com/api/v1.0/emails/share/Syl-h1G6wjPzjp6c3WP6_IA9DRme2Q==

 

🍯부릉 부르릉

삶을 더 좋은 방향으로 가게 하는 4일 챌린지 작심사일입니다.

stibee.com

 


진-짜 너무 귀엽지 않나?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...

매주 월요일이 이제 기다려질 수 있는 이유가 1개 추가되었다. 멋져!💖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