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 영어 독학/tips

대구 오픽시험 후기 (시험 장소 설명, 기출문제 및 준비물)

2sim 2020. 7. 12. 18:07
728x90

오픽 결국 공부는 거의 안하고 일단 치고 왔다. 근데 치고 온 소감

 "아, 점수를 잘 받으려면 뻔뻔해야되겠구나!"



일단 나왔던 오픽에 나왔던 문제

(1) 자기소개해봐!

(2) 학생 관련 문제로는
학교 생긴거 말해줘. 건물이나 이런거
학교 처음 방문했을 때 어땠어?
학교에서 기억나는 일 뭐야?

(3) 서베이에서 쇼핑 선택했었는데
(사실 준비를 너무 안해가서 서베이는 진짜 내 상황이랑 비슷하게 찍었다. 딱 12개 맞춰서!
카페가기, 쇼핑하기 이런걸로..
해외 국내 여행은 터키 갔을때 우리 길 잃어버린거 도와주던거 생각하면서 찍음. 아 이것도 나왔었네)

쇼핑할때 기억에 남는게 있냐고 물어봤다. 어디에 있냐? 이것도 나왔었나.. 안나왔는데 걍 내가 대답했을수도 

아 뭐 친구를 만났다던지 구입한게 깨졌다던지 그런거 말해보라했음! 에바가 예시 많이 들어줌ㅋㅋㅋ

어릴때 쇼핑이랑 관련해서 기억나는거 있냐
아 이마트 기억난다.. 엄마가 거기서 사탕같은거 사줬다 (구라)

(4) 음악 뭐 좋아하냐 좋아하는 음악가? 뮤지션 있냐 난 케이팝스타 비티에스 팬이다!
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음악취향 변한거 이야기해줘
지금 좋아하는 애들 왜 좋아하게 됨?
콘서트 관련 질문도 있었던거 같은데.. 아닌가 걍 내가 말했나? 암튼 아 나는 취준중이고 그래서 돈이랑 시간없다. 근데 연말에 비티에스 콘서트 가고싶다.
생각해보니까 그냥 내 덕심 자랑하고 온거같다... 제발 채점관이 비티에스 잘알아서 점수 잘 주면 좋겠넼ㅋㅋㅋㅋㅋ



암튼 지난번 포스팅한 대학생 할인으로 시험봤고 (55,000원)

 

(할인받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클릭! 👇👇👇👇)

https://growingooj.tistory.com/170

 

오픽을 저렴하게 응시하는 법 (대학생 기준 버전)

취준생으로 공인영어성적을 최대한 올려야 하는 시점, 오픽을 한번도 시험 본 적이 없어서 신청 하려는데 값이 만만치 않다 싶을 때! 필요한 건 뭐? 최대한 싸게 보려는 노력을 해본다! 그리고 ��

growingooj.tistory.com

 

 

대구에서 시험장 위치는 2호선 용산역 근처!
2호선 용산역 5번 출구로 나와서 

 

(계단 많은데 거기로 올라오는거 맞음.. 아니면 6번출구로 나와도 찾아갈 수 있긴 함. 근데 많이 더 돌아가는거라 비추!)

5번 출구에서 나온 방향으로 직진! 위 해물탕 보이면 골목으로 들어간다.

그러면 오픽 대구센터 보임!



오픽 준비물 ★
10분 전부터 입장가능!
여유롭게 가면 좋은데 대기하는 곳이 좀 좁은 느낌이긴 했다..!
신분증!
재학증명서! 본사로 제출한다고 함!

일단 성적나오면 한번 더 포스팅 해야겠다..!
취준생 화이팅!💜🧡💛💚💓


그리고 성적이 나왔다고 한다..

https://growingooj.tistory.com/172

 

취준생 오픽 IH 독학 후기

티스토리로 글 열심히 쓰다가 나도 모르게 중간에 모든 앱 닫기를 실현하는 만행을 저질러서 중간에 쓰던 글이 다 날아갔다. ㅎ...임시저장기능이 앱에서 PC로 호환이 안되서 모바일에서도 안되�

growingooj.tistory.com

 

728x90